제세동기 시장 규모는 2018년에 9,344.96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, 2026년까지 13,927.65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, 2019년부터 2026년까지 5.09%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심혈관 질환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이식형 장치와 외부 제세동기의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이식형 장치와 관련된 혁신에는 환자의 편안함 수준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피하 및 정맥 패치와 같은 제품이 포함됩니다. 이를 통해 글로벌 제세동기 시장이 육성될 것입니다. 글로벌 제세동기 시장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전체적인 평가를 제공합니다. 이 보고서는 주요 세그먼트, 추세, 추진력, 제약, 경쟁 환경 및 시장에서 상당한 역할을 하는 요소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.
>>> 받기 | 샘플 보고서 다운로드 @ –
제세동기는 전기 펄스를 내장으로 보내 전통적인 심장 박동을 회복하는 의료 기기입니다. 무맥성 심실성 빈맥, 부정맥, 세동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를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. 제세동기는 이식형 및 외부 제세동기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.
제세동기는 심장 부정맥, 심실 세동, 무맥성 심실 빈맥과 같이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환자의 심장에 치료적 충격을 공급하고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. 제세동 절차는 내장에 전기 충격을 전달하여 심장 근육을 탈분극시키고 정상적인 전기적 충동을 회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. 이 장치는 완전 자동화되어 있고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. 제세동기는 갑작스러운 심장 무심장으로부터 생존율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.